제12회 연합인포맥스 금융대상
과학기술이 급속히 발전하는 시대에 대기업 스스로 기술을 개발하기엔 비용이 너무 많이 들고.
오펜하이머의 루페쉬 파리크 애널리스트는 앞으로 12~18개월 동안 지속적인 실적 개선의 가능성을 보고 있다며 긍정적으로 전망합니다.올해 1월에 끝난 회계연도에서 엔비디아 매출은 590억 달러에 달할 걸로 전망됩니다.
덕분에 엔비디아 주가가 그렇게 뛰었는데도 여전히 12개월 선행 PER(주가수익비율)은 33배 수준에 머물고 있습니다.최악은 끝났다…상업용 부동산 관련주 급등세계시장 빨아들이는 中 로봇청소기… 내수 과열에 해외 눈돌려 구독 한애란 기자 haru@donga.엔비디아 제공아마도 엔비디아는 21일 또다시 강력한 실적을 발표하지 않을까요.
크게보기다만 만약 주가가 하락한다면 이는 매수 기회라는 분석도 나옵니다.월마트는 엔비디아보다 하루 앞서 20일 실적을 발표합니다.
얼마 전 UBS는 엔비디아 목표주가를 850달러로 상향조정하기도 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애플의 뒤를 잇고 있는데요.개성 등 지방 도시들에서도 식량난이 가속화되고.
그들이 의도하는 대화에 미국이 응하지 않는다면 모든 게 무용지물일 수밖에 없다.북한 건군절 75주년이던 지난 8일 평양 김일성광장에서 열병식을 개최했다.
군인 1인당 식량 배급량까지 줄인다는 보도가 나오는 마당에 불꽃놀이하듯 미사일을 쏘고 있지만.[평양 조선중앙통신=연합뉴스] 일본 EEZ에 떨어진 화성-15형.